- 카수리 교환 환불 및 A/S 규정 -
본 서비스는 "주문거래"이용자의 권익보호를 위해 아래와 같이 교환, 취소, 환불 및 보상 규정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1. 교환
1) 런오일 출장배터리
아래 항목에 해당하는 경우 새 제품으로의 교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① 배터리의 제조일자가 교체일을 기준으로 6개월 이상이 지난 경우
② 배터리 교체일 이후 3개월 이내에 배터리 방전 및 제조상의 하자가 발생한 경우
③ 전 항의 교환 이후에도 문제가 발생할 경우, 해당 차량의 문제로 보이므로 추가교환은 불가합니다.
2) 런오일 출장엔진오일
① 부품(필터류), 엔진오일 제조상의 불량임을 발견한 경우
2. 취소,환불
1) 신청한 서비스 제품(부품 및 필터류, 오일류 등)의 품절, 방문 매니저의 사고 등의 사유로 제공할 수 없게 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해당 사유를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취소 또는 방문일정을 조율하거나, 3영업일 이내 환불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2) 예약한 서비스의 취소는 방문 전일 오후6시까지만 유효하며, 이후 취소요청의 경우에는 1만원의 취소수수료가 발생합니다.
3. A/S
1) 본 서비스의 직영 방문매니저의 정비과실이 명확한 귀책사유의 하자가 발생할 시에는, 당사의 책임 하에 A/S를 보장합니다.
2) 본 서비스의 가맹, 제휴매니저의 정비과실로 인한 하자가 발생 시에는 가맹, 제휴매니저의 책임 하에 A/S를 보장합니다.